- 공지사항
2022-11-30
경영전문대학원 해외인턴십 (풀무원) 공고 (~2/15) 이화여대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 해외인턴십 안녕하세요, 경영대학 국제오피스입니다. 아래와 같이 경영대학 및 경영전문대학원 학생 대상으로 해외인턴십 공고를 올려드립니다. 근무 일정 및 조건 등 인턴십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세요. ※ 참고사항: 최종합격 시 출국은 2023년 8월 말 예정 [모집 일정] - 근무기관: 풀무원 - 서류접수: 2022. 12. 29(목) ~ 2023. 2. 15(수) 오후 5시까지 - 제출서류: 1) 지원서 1부 및 Statement of Professional Interest 1부 (첨부파일 참고) 2) 외국어 공인성적표 사본 1부 - 제출방법: exchange@ewha.ac.kr 메일 제출 (메일 제목: [해외인턴십] 성명_학번) - 합격발표 및 면접전형: 2월 말 서류합격자에게 개별 연락 감사합니다. 경영대학 국제오피스 드림 문의: exchange@ewha.ac.kr, 02-3277-6881VIEW2021-03-03
[학사] MBA 교과과정 변경 및 적용대상 안내 본 경영전문대학원 학사운영위원회 심의 결과에 따라, 각 과정별 학생들의 교과목 수강 선택권의 폭을 넓혀 학생 맞춤형 교과과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교과과정을 변경 적용합니다. 수강신청 및 졸업 요건 확인 등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2-2학기 신입생부터 교과과정이 변경되오니, 본인 입학일자를 반드시 확인 후 참고 바랍니다※ **교과과정 적용대상: 2022-1학기 입학자까지 교과과정 Global MBA / Frontier MBA 빅데이터 MBA Art & Luxury Business MBA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24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15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15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21 전공필수 (빅데이터) ·빅데이터원리와응용(3) ·R을활용한통계분석(3) ·텍스트분석 및 자연어처리(3) · 머신러닝 원리와 응용(3) 12 전공필수 (Art& Luxury) ·브랜드관리(3) ·글로벌 미술시장과 미술경영(3) ·럭셔리문화와비즈니스이해(3) ·경영예술과미학경영(3) 12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18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18 *적용 대상: 2020학년도 후기(2021. 8월) 이후 졸업 예정자(2020학년도 후기 졸업 예정자 포함) (2022-2학기 신입생부터 해당없음) *경과 조치: 2020학년도 후기(2020.9월) 이전 입학자의 필수로 취득해야 하는 학점 내 교과목은 입학 시 교과과정 내 교과목도 함께 인정하기로 함. ※빅데이터 MBA 교과목명 변경 -텍스트분석기법(3) → 텍스트분석 및 자연어처리(3) -비즈니스인텔리전스와데이터마이닝(3) → 머신러닝 원리와 응용(3) **교과과정 적용대상: 2022-2학기 신입생부터 교과과정 Global MBA / Frontier MBA 빅데이터 MBA Art & Luxury Business MBA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학점 구분 교과목명 (학점) 필수 학점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008080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24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18 전공필수 (경영일반) ·경영통계학 (1.5) ·기업경제론 (1.5) ·회계원리(3) ·조직행위의이해(3) ·운영관리(3) ·마케팅관리(3) ·재무관리(3) ·경영정보시스템(3) ·경영전략(3) 18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21 전공필수 (빅데이터) ·빅데이터원리와응용(3) ·R을활용한통계분석(3) ·텍스트분석 및 자연어처리(3) ·머신러닝 원리와 응용(3) 12 전공필수 (Art& Luxury) ·브랜드관리(3) ·글로벌 미술시장과미술경영(3) ·럭셔리문화와비즈니스이해(3) ·경영예술과미학경영(3) 12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15 전공선택 공통개설 또는 주/야간 과정별 개설 교과목 중 선택 15 ※빅데이터 MBA 교과목명 변경 -텍스트분석기법(3) → 텍스트분석 및 자연어처리(3) -비즈니스인텔리전스와데이터마이닝(3) → 머신러닝 원리와 응용(3)VIEW2023-01-30
[등록금][ENG] 2023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 일정 - 등록금 납부 기간: 2023. 2. 2.(목) ~ 2. 3.(금), 오전 9시 ~ 오후 4시 - 고지서 출력 기간: 2023. 2. 1.(수), 오전 10시 이후 2. 등록금고지서 출력방법 대학원신입생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에서 출력 ※ 납부기간동안 신한은행 창구에서 고지서 없이 수험번호 조회로 납부 가능 3. 등록금 납부 방법 1) 등록기간 중 등록금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1회 납부만 가능하므로, 등록금과 기타납부 금을 합산한 총액을 송금 2) 모든 금융기관에서 창구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 이체 모두 가능 (단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불가, 타행이체로 인한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 ■ 신한은행ATM기 이용 시 학교코드: 47005 3) 가상계좌는 등록금 입금 전용으로만 사용하며 보내는 사람은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받는 사람: 이대대(본인이름)으로 표시됨) 4) 중국인 유학생은 위챗페이(Wechat Pay)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가능(학교코드47005) 위챗페이 등록금 납부 바로가기(☞) ①Click the link below “Shinhan Bank's WechatPay website” (https://www.shinhan.com/hpe/index.jsp#041007010000) ②Select School (School Code : 47005) ③Type in your application number and virtual account number written on the tuition bill, and click "confirm" ④Confirm your tuition fee expected to be paid in Korean Won and US dollars ⑤Scan the QR code with the WechatPay application when the code pops up 5) 외화 송금 납부 ① 고지서에 기재된 원화금액과 동일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등록처리됨 (환율차이로1원이 부족해도 미등록 처리되므로반드시 등록금의5~10% 여유 있게송금) ②송금자 정보(학번, 이름)를 정확히 기재하여야 하며 소요시간을 고려하여 등록기간3~7일 전 납부 ③등록금 정산 후 남은 잔액은 유레카에 입력한 학생계좌로 환불됨 유레카 계좌등록은 학생 명의 통장사본을 지참하여 장학복지팀(학생문화관203호) 방문 ④최근 등록금 관련 보이스피싱 피해사례 증가로 학교로 직접 송금 권장 4. 기타 납부금 안내 기타납부금은 선택납부 가능하며 등록금과 합산하여 일괄 납부 1) 건강공제회비(23,200원) 건강공제회비 납부자는 방학 포함 해당 학기 교내 대학건강센터 이용 가능 (학기 중 대학건강센터 방문하여 별도 납부 가능) - 무료 진료 제공: 의사 진료, 투약, 응급처치 및 상담 (횟수 제한 없음) : 연1회 정기 건강검사(학기 중 공지에 따라 본인이 신청) - 실비 부담 진료: 체성분 검사, 임상병리검사, 흉부X-선 촬영 등 - 문의: 대학건강센터(☎ 02-3277-3181) 5.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1) 신한은행 조회서비스 이용 : 신한은행납부조회 바로가기(☞)에서 실시간 확인 - 학교, 수험번호, 가상계좌번호, 이름, 납부 일자 입력 2) 학교 신입생 인트라넷 조회 : 간편납부확인 바로가기(☞)에서 확인 - 아이디: 수험번호/ 비밀번호: 주민번호 앞자리6자리 - 「학사행정」 → 「등록금」 → 「등록금납부확인서」클릭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 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에 의하여 유선상 등록금 납부 확인은 불가 6. 문의처 - 등록금 관련: 회계팀(☎3277-2089) - 장학금 관련: 경영전문대학원행정실(☎3277-3586, 3585) Information on Spring 2023 Tuition Payment for Incoming Students 1. Payment Period - Tuition Payment Period: 2023. 2. 3(Friday) 9:00-16:00 (KST) - Tuition Bill Printout Period: 2023. 2. 1(Wednesday) 10:00 (KST) ~ 2. Tuition Bill Printout Method Printout Link (대학원신입생등록금고지서출력) ※ Tuition Payment available without bill at a Shinhan bank branch with student’s application number. 3. Payment Method 1) Payment should and can only be conducted once, so the payment must be made with a total amount. 2) Transfer/Remittance available through bank visit, internet banking, tele-banking, and ATM. ※ CMA account transfer is not available. ※ Transfer using different banks other than Shinhan will incur additional commission charge at the students’ expense. ※ Shinhan Bank’s Code of Graduate School of Ewha Womans University: 47005 3) Sender’s name can be different with student’s name since payment is verified by each virtual account number. However, the total amount should be exactly the same as on tuition bill. ※ Recipient’s (Depositor’s) name will appear as 이대대(Ewha Womans University) and your name. 4) For Chinese Students: Wechat Pay Available (School Code: 47005) ① Click the link below: Shinhan Bank's WechatPay Website (https://www.shinhan.com/hpe/index.jsp#041007010000) ② Select School (School Code : 47005) ③ Type in your application number and virtual account number written on the tuition bill, and click "confirm". ④ Confirm your tuition fee expected to be paid in Korean Won and US dollars. ⑤ Scan the QR code with the WechatPay application when the code pops up. 5) Payment with Foreign Currency Remittance ① Registration is processed only when the exact amount of KRW is deposited in the bill. ※ It will be unregistered even if 1 KRW is insufficient due to the exchange rate difference, so make sure to remit more than original tuition fee (we recommend to add more 5% to 10% of the tuition fee). ② The sender's information (student ID number, name) must be accurately stated. Payment must be made three to seven days before the registration period in consideration of the required time. ③ Remaining amount after tuition payment will be refunded to student’s bank account entered in Eureka. (To register bank account in Eureka, visit the Scholarship and Welfare Team (Student Union 203) with a copy of the student's bankbook.) ④ Direct remittance to school is recommended due to the recent increase in voice phishing damage related to tuition fees. 4. Additional Fee (Optional) Additional fee is only optional, and if you decide to pay, please pay with the tuition fee as a total amount. 1) Health Service Center Fee (23,200 KRW): Health Service Center Fee payer can use University Health Service Center for one semester, including vacation period. (Student can pay this fee individually by visiting the University Health Service Center during semester.) - (Free of charge) Regular health check (once a year, information on application will be noticed during semester), medication and consultation with doctor - (Charged actual fee) Clinical laboratory test, X-ray examination, etc - Contact: University Health Service Center (☎ 02-3277-3181) 5. Payment Confirmation 1) Shinhan Bank Confirmation Service (real-time) - https://bank.shinhan.com/rib/easy/index.jsp#210600000000 - Enter School name, application number, virtual account number, name, payment date in Korean 2) Ewha Portal: https://eureka.ewha.ac.kr/eureka/my/hs/co/businessLogin.do - ID: application number, PW: date of birth (YYMMDD, 6 digits) - Eureka Portal → 「학사행정」 → 「등록금」 → 「등록금납부확인서」 (Payment Confirmation through telephone not available due to Personal Information Protection Act) 6. MBA Orientation Schedule - Date: 2023.02.13 (Monday) 7:00 PM KST - Place: Online (Zoom, link will be noticed later) 7. Contact - Tuition: Account Team (☎ 02-3277-2089) - Scholarship: GSB Administration Office (☎ 02-3277-3586, 3585)VIEW2023-01-20
[등록금][ENG] 2023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수시 및 추가납부) 1. 등록금 납부 일정 - 등록금 납부 기간: 2023. 1. 27(금) 오전 9시~ 오후 4시 - 고지서 출력 기간: 2023. 1. 26(목) 오전 10시 이후 2. 등록금고지서 출력방법 대학원신입생등록금고지서출력 바로가기(☞)에서 출력 ※ 납부기간동안 신한은행 창구에서 고지서 없이 수험번호 조회로 납부 가능 3. 등록금 납부 방법 1) 등록기간 중 등록금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1회 납부만 가능하므로, 등록금과 기타납부 금을 합산한 총액을 송금 2) 모든 금융기관에서 창구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 이체 모두 가능 (단CMA계좌에서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불가, 타행이체로 인한 수수료 발생 시 본인 부담) ■ 신한은행ATM기 이용 시 학교코드: 47005 3) 가상계좌는 등록금 입금 전용으로만 사용하며 보내는 사람은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받는 사람: 이대대(본인이름)으로 표시됨) 4) 중국인 유학생은 위챗페이(Wechat Pay)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가능(학교코드47005) 위챗페이 등록금 납부 바로가기(☞) ①Click the link below “Shinhan Bank's WechatPay website” (https://www.shinhan.com/hpe/index.jsp#041007010000) ②Select School (School Code : 47005) ③Type in your application number and virtual account number written on the tuition bill, and click "confirm" ④Confirm your tuition fee expected to be paid in Korean Won and US dollars ⑤Scan the QR code with the WechatPay application when the code pops up 5) 외화 송금 납부 ① 고지서에 기재된 원화금액과 동일한 금액이 입금되어야 등록처리됨 (환율차이로1원이 부족해도 미등록 처리되므로반드시 등록금의5~10% 여유 있게송금) ②송금자 정보(학번, 이름)를 정확히 기재하여야 하며 소요시간을 고려하여 등록기간3~7일 전 납부 ③등록금 정산 후 남은 잔액은 유레카에 입력한 학생계좌로 환불됨 유레카 계좌등록은 학생 명의 통장사본을 지참하여 장학복지팀(학생문화관203호) 방문 ④최근 등록금 관련 보이스피싱 피해사례 증가로 학교로 직접 송금 권장 4. 기타 납부금 안내 기타납부금은 선택납부 가능하며 등록금과 합산하여 일괄 납부 1) 건강공제회비(23,200원) 건강공제회비 납부자는 방학 포함 해당 학기 교내 대학건강센터 이용 가능 (학기 중 대학건강센터 방문하여 별도 납부 가능) - 무료 진료 제공: 의사 진료, 투약, 응급처치 및 상담 (횟수 제한 없음) : 연1회 정기 건강검사(학기 중 공지에 따라 본인이 신청) - 실비 부담 진료: 체성분 검사, 임상병리검사, 흉부X-선 촬영 등 - 문의: 대학건강센터(☎ 02-3277-3181) 5.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1) 신한은행 조회서비스 이용 : 신한은행납부조회 바로가기(☞)에서 실시간 확인 - 학교, 수험번호, 가상계좌번호, 이름, 납부 일자 입력 2) 학교 신입생 인트라넷 조회 : 간편납부확인 바로가기(☞)에서 확인 - 아이디: 수험번호/ 비밀번호: 주민번호 앞자리6자리 - 「학사행정」 → 「등록금」 → 「등록금납부확인서」클릭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 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에 의하여 유선상 등록금 납부 확인은 불가 6. 문의처 - 등록금 관련: 회계팀(☎3277-2089) - 장학금 관련: 경영전문대학원행정실(☎3277-3586, 3585) Information on Spring 2023 Tuition Payment for Incoming Students 1. Payment Period - Tuition Payment Period: 2023. 1. 27(Friday) 9:00-16:00 (KST) - Tuition Bill Printout Period: 2023. 1. 26(Thursday) 10:00 (KST) ~ 2. Tuition Bill Printout Method Printout Link (대학원신입생등록금고지서출력) ※ Tuition Payment available without bill at a Shinhan bank branch with student’s application number. 3. Payment Method 1) Payment should and can only be conducted once, so the payment must be made with a total amount. 2) Transfer/Remittance available through bank visit, internet banking, tele-banking, and ATM. ※ CMA account transfer is not available. ※ Transfer using different banks other than Shinhan will incur additional commission charge at the students’ expense. ※ Shinhan Bank’s Code of Graduate School of Ewha Womans University: 47005 3) Sender’s name can be different with student’s name since payment is verified by each virtual account number. However, the total amount should be exactly the same as on tuition bill. ※ Recipient’s (Depositor’s) name will appear as 이대대(Ewha Womans University) and your name. 4) For Chinese Students: Wechat Pay Available (School Code: 47005) ① Click the link below: Shinhan Bank's WechatPay Website (https://www.shinhan.com/hpe/index.jsp#041007010000) ② Select School (School Code : 47005) ③ Type in your application number and virtual account number written on the tuition bill, and click "confirm". ④ Confirm your tuition fee expected to be paid in Korean Won and US dollars. ⑤ Scan the QR code with the WechatPay application when the code pops up. 5) Payment with Foreign Currency Remittance ① Registration is processed only when the exact amount of KRW is deposited in the bill. ※ It will be unregistered even if 1 KRW is insufficient due to the exchange rate difference, so make sure to remit more than original tuition fee (we recommend to add more 5% to 10% of the tuition fee). ② The sender's information (student ID number, name) must be accurately stated. Payment must be made three to seven days before the registration period in consideration of the required time. ③ Remaining amount after tuition payment will be refunded to student’s bank account entered in Eureka. (To register bank account in Eureka, visit the Scholarship and Welfare Team (Student Union 203) with a copy of the student's bankbook.) ④ Direct remittance to school is recommended due to the recent increase in voice phishing damage related to tuition fees. 4. Additional Fee (Optional) Additional fee is only optional, and if you decide to pay, please pay with the tuition fee as a total amount. 1) Health Service Center Fee (23,200 KRW): Health Service Center Fee payer can use University Health Service Center for one semester, including vacation period. (Student can pay this fee individually by visiting the University Health Service Center during semester.) - (Free of charge) Regular health check (once a year, information on application will be noticed during semester), medication and consultation with doctor - (Charged actual fee) Clinical laboratory test, X-ray examination, etc - Contact: University Health Service Center (☎ 02-3277-3181) 5. Payment Confirmation 1) Shinhan Bank Confirmation Service (real-time) - https://bank.shinhan.com/rib/easy/index.jsp#210600000000 - Enter School name, application number, virtual account number, name, payment date in Korean 2) Ewha Portal: https://eureka.ewha.ac.kr/eureka/my/hs/co/businessLogin.do - ID: application number, PW: date of birth (YYMMDD, 6 digits) - Eureka Portal → 「학사행정」 → 「등록금」 → 「등록금납부확인서」 (Payment Confirmation through telephone not available due to Personal Information Protection Act) 6. MBA Orientation Schedule - Date: 2023.02.13 (Monday) 7:00 PM KST - Place: Online (Zoom, link will be noticed later) 7. Contact - Tuition: Account Team (☎ 02-3277-2089) - Scholarship: GSB Administration Office (☎ 02-3277-3586, 3585)VIEW2023-01-19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신청 안내 [Notice] Rent Graduation Gown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맞아 아래와 같이 학위복을 대여합니다. 학위복 대여 희망자는 아래 내용을 참고시고 기한 내 신청 및 금액 납부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여 대상 : 2022학년도 전기 학위취득자(2023. 2월 졸업자) *기졸업자 및 2022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는 대여 불가 2.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 및 입금기간: 2023.2.6.(월) 10시~ 2.10.(금) 23시(*연장 및 추가 접수 불가) 나. 신청방법: 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졸업 > 학위복대여신청 3. 대여료 및 보증금 구 분 석사 대여료 10,000원 보증금 90,000원 입금금액 100,000원 4. 학위복 대여/반납 장소 및 기간(경영전문대학원) 가. 학위복 대여/반납 장소: 신세계관 305호 나. 기간: 2023.2.23.(목) ~ 2.27.(월) (주말에는 대여 불가) *반드시 학과 및 대학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 및 대학행정실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대학(원) 지정 기간 외 반납할 수밖에 없는 학위취득자는 업체로 택배 발송 가능 - 춘추사(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8길10) - 반드시 본인의 성명과 학번, 연락처를 동봉하여 발송 - 업체로 보내더라도 수령일 기준3.3(금) 이후에는 반납 지연금(3,000원/일)이 발생함 5. 유의사항 - 학위복 대여 신청 후 2,10.(금) 23시까지 개인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금액을 입금 : 신청자별로 각각 다른 계좌가 부여되며 입금하는 계좌의 은행과 예금주는 상관없음 - 학위복 대여 신청 후 기한 내 납부하지 않거나 납부하였어도 학위복을 대여하지 않으면 입금금액 전액3월 초~중순에 반환 됨(*일찍 반환 불가) - 보증금은 학위복 반납 확인 후(3월 초~중순 예상) 유레카에 입력된 개인계좌로 반환됨 : 유레카에 입력된 본인 계좌 확인 필수! 아울러 보증금 반환시까지 계좌 유지 계좌오류로 인한 반환불가는1회/일, 총3일 동안SMS를 발송하며 그래도 회신이 없을 시 학교로 귀속됨 - 학위복 반납이 늦어질 경우3,000원/일 의 지연금이 발생하며, 분실 및 훼손의 경우 그 정도에 따라 1,000원(술 분실) ~ 100,000원(학위 가운 분실)의 배상금이 발생함 - 보증금과 무관하게 학위복은 반드시 반환해야 하며 지속적인 연락에도 미반납시 지도교수 및 소속 대학(원)장에게 통보되고 증명서 발급 제한 조치 시행 6. 문의처: 총무팀02-3277-3300 공지 [일반] [Notice] Rent Graduation Gown N Congratulations your Graduation! Office of General Administration will rent graduation gown for prospective graduate. Students who are expected to receive a graduation certificate should refer to the details below. 1. Eligibility: Students expected to receive a bachelor’s degree or master’s degree end of this semester, at 2023. 2. 27.(Mon) 2. How to apply: EUREKA - My Home > Academic affairs > Graduation > 학위복 대여 3. Application and Payment Period: 2023. 2. 6.(Mon) 10:00 ~ 2. 10.(Fri) 23:00 Classification Master’s degree Rental Fee 10,000 won Deposit 90,000 won Total 100,000 won 4. Rental/Return Period & Place - It would be from 2023. 2. 23.(Thu) ~ 2. 27.(Mon) at each college and graduate school building. However specific time depends on each school administration office schedule and facilities condition. - It is very important every graduate-to-be who apply rent graduation gown should check all details by college homepage or department office. 5. Attention - There is no extension of period. Please do not miss the payment period. - The deposit would be deposited to your EUREKA account after confirmation your gown return. Please do not close EUREKA account before you get the deposit. - We expect that the deposit refund process will be finished at least middle of March.VIEW - 입학안내